9 열석 인원수 7명 새끼벡스의 춤 #새끼벡스의춤 신변 게임이라고 해서 너무 기대했던 게임!간을 먹기 위험 절벽을 타는 산양들. 3.
플레이 인원수은 2인에서 8인까지. 이라는 굉장히 깨끗하다 과제였다 ㅋㅋㅋ 새끼벡스의 춤 하는 법 0. 플레이 해보니 인원수이 많을 게재 재미있을 듯하다.
2. 도중 게임판을 두고 각개 갈망하다 색깔의 산양 말을 가져온다. 넘버 타일을 주머니 안에 넣고 섞은 후 한 명당 6개씩 가져온다. 1.
주머니 속에서 또딴 넘버타일 4개를 꺼내 게임판의 결국 줄주터 마무 네 번째 줄까지, 각 줄의 맨 앞 칸에 단독씩 놓는다. 3. (사실 감안) 4. 넘버 타일은 딴 명이 볼 수 없도록 한다.
넘버가 가장 작은 명부터 경로를 진행한다. 5. 게임판에 올려진 넘버 4개를 기준으로 “오름차순으로” 놓아야 한다. 각개 가장귀고 있는 타일 중 단독를 선택하여 넘버가 나타내다 않는 공기로 내놓고, 전 명이 동기에 오픈한다.
가장귀고 있는 넘버 타일이 제시된 전 타일보다 적은 아수라면 가장 큰 넘버의 옆에 놓는다. 5-1. (예를 들어 위의 공기에서 수하 1을 꺼냈다면 70 옆에 놓아야 한다. 예를 들어 공고된 넘버 타일 중 가장 작은 넘버타일이 8이고, 게임판 위에 아래 같은 타일이 놓여 곳하다면3 ㅇ ㅇ ㅇ 17 ㅇ ㅇ ㅇ27 ㅇ ㅇ ㅇ70 ㅇ ㅇ ㅇ 8 넘버 타일은 3 옆에 놓을 수 곳하다.
그리고 관계 줄의 곧 윗줄(곧 윗줄이 채워져 곳하다면 그 윗줄)의 첫번째 칸에 자기 패를 놓는다. 타일을 놓아야 하는 줄에 더 끝 빈 칸이 없고 벌점이 있는 과우 관계 벌점 만큼 기신의 산양 말을 이동한다. 예를 들어3 8 9 ㅇ (벌점)ㅇ ㅇ ㅇ ㅇ (벌점)18 19 20 (벌점)41 56 57 (벌점) 위와 같은 공기에 58을 내야수 하는 명이 곳하다면, 벌점 만큼 자기 산양을 가짓수칸에서 이동한 후 3 8 9 ㅇ (벌점)58 ㅇ ㅇ ㅇ (벌점)18 19 20 (벌점)ㅇ ㅇ ㅇ (벌점)위와 같은 공기로 만든다. ) 6.
이후 벌점을 먹을 때마다 끊임없이 기존 벌점에서 더하여 이동안거되, 그 계급에 딴 말이 이미 놓여 곳하다면 한 칸을 더 이동해야 한다. 7. 8. 벌점을 먹은 58 타일의 플레이어는 회수한 41, 56, 57 중 단독 혹은 두 개의 타일을 나 패로 가장귀고 오고 나머지는 버린다.
(둘 중 택일이 아니라 둘 다 결핍해야 함)- 간 바윗돌 줄이 오픈되면 전 벌점은 빼기로 바뀐다. – 더블브레스트 타일 줄이 오픈되면 전 플레이어는 회 개막 시 타일을 두 개씩 내야수 한다. 관계 벌점만큼 쌓아온 벌점을 깎을 수 곳하다. 위와 같은 기법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줄의 맨 앞칸에 옥대 가설되다 과우를 “관계 줄이 오픈되었다”고 한다.
독취 칸은 패를 놓는 과우 쓰여 있는 만큼 벌점을 먹는다. ( ㅇ 간 간 ㅇ ㅇ 의 공기라면 타일이 3개 가설되다 등시 기운 끝) 9. 간 줄이 오픈된 과우 마찬가장귀로 차감된다. – 간 바윗돌줄의 과우 관계 줄이 다 낭탁 않더라도 간 바윗돌가 더 끝 나타내다 않으면 벌점 차감 기운는 끝난다.
또한 모두의 옥대 공고되기 전에 (나의 패를 뽑는 경로에) 벌점 1점을 내고 가미패를 구매할 수 곳하다. 손에 든 6개의 패를 다 결핍한 과우 무급로 6개를 다시 뽑을 수 곳하다. 11. 10.
주머니 속 넘버 타일이 기저나거나 수하 벌점 60점에 도달하면 게임이 끝난다. (벌점이 많은 플레이어가 좀 더 유리하게 패를 오픈할 수 있도록 해줌) 12. 게임이 끝나기 전에 게임판 줄을 끝까지 채웠다면 첫번째 줄부터 다시 진행한다. 수하 벌점칸에서 특수 넘버 칸(딴 도색이 되어 있는 칸)을 지나가게 되는 회에서는 패를 동기에 오픈하지 않고, “벌점이 가장 낮은 플레이어”부터 계단로 패를 오픈한다.
플레이 뒷기약 요렇게 쓰고 보니 규범이 엄청 복잡해 보이는데 그렇지는 않았음!!근본적으로 오름차순에 따라 패를 낸다 > 이게 다인데, 딴 명들이 뭘 낼지 몰라서 계량이 다 어그러지는. 계량이 덧없다 게임이었다 ㅋㅋㅋ서반에는 손패 다 털정도로 잘했다고 생각했는데ㅠㅠ 더블브레스트 줄 오픈되고 독취 줄에서 벌점 오소소 먹기 개막하면서 끊임없이 꼬이기 개막. 게임이 끝난 때에 벌점이 가장 적은 명이 이긴다.
결과적으로 3등 한 번 5등 한 번 했나.
플레이 인원수은 2명에서 9명까지. 쉬운 게임은 아니었지만 그래두 꿀잼이었음!! 레디 셋 벳 #레디셋벳요건 과거에도 한 번 했는데 인원수이 넘 적어서 아쉬운 가슴에 한 번 더 가장귀구 왔음 ㅎㅎㅎ 레디 셋 벳 하는법 0.
게임판을 펼치고 각개 방법를 잘 섞어 관계 곳에 놓는다. 근본 룰은 사회자 1명이 따로 있어야 하는데, 레디 셋 벳 어플을 받으면 사회자 없이 모두가 플레이어로 참여할 수 곳하다! 2. 브이아이피 방법는 미처 나눠주지 않고, 극적인 결론는 한 장만 오픈, 조건부 타격 방법는 전 칸에 오픈한다. 라고 되어 있긴 한데 인원수이 많을 게재 꿀잼! 1.
명이 사회자를 맡는 과우 두자 두 개를 굴려 각 눈의 합이 되는 말을 한 칸 전진한다. 어플에서 플레이를 눌러 게임을 개막한다. 3-1. 3.
두자 눈이 두 번 강속부절 똑같이 나오면 빨간 말은 한 칸, 주황빛 말은 두 칸, 격랑 말은 세 칸 더 보너스 이동을 할 수 곳하다. 3-2. 눈의 합을 두 개 가장귀고 있는 2/3과 11/12 말은 두 수가 달아 나오는 과우에도 보너스 이동을 허용한다. 눈이 1+1이 되는 스네이크 새끼즈나 6+6이 되는 갑카는 한 칸씩 더 전진한다.
단 네 번 나오는 과우에는 보너스 이동을 한 번 더 할 수 곳하다. 같은 눈이 세 번 나오는 과우에는 보너스 이동을 하지 않는다. 4. (첫 두자 합이 2가 나오고, 그 나중 3이 나왔을 때도 2/3 말은 세 칸 이동)3-3.
5. 그러나 타격 금기 라인에 세 두가 들어가장귀 않았더라도 단독의 말이 결승선에 들어갔다면 회가 끝난다. 타격은 근본적으로 한 칸에 단독씩만 할 수 곳하다. 타격은 세 개의 말이 타격 금기 라인을 지나기 전까지 할 수 곳하다.
6. 극적인 결론는 3개의 토큰을 놓을 수 있게 되어 곳하다. 말이 결승선에 들어가 회가 끝나면 1등 2등 3등 말을 가린다. 각 칸은 같은 결과라도 몫율과 패널화티가 다르기 땜에 잘 보고 토큰을 놓아야 한다.
(소득을 미리 정산하고 과료을 내도록 해야 한다. 놓은 토큰이 명중하지 않았을 때는 빨간 원에 있는 넘버만큼 과료을 내야수 한다. ) 극적인 결론나 조건부 타격 등 공기 방법에 놓인 토큰들도 정산한다. 윈에 놓은 토큰은 그 말이 1등을 했을 때, 플레이스는 1등과 2등을 했을 때, 쇼는 1등 2등 3등을 했을 때 <놓은 토큰x몫>의 값으로 코인을 가져갈 수 곳하다.
각개 브이아이피 방법를 두 개씩 나눠가장귀고 단독의 방법만 선택하여 가진 후 나머지는 가리로 돌려놓는다. 나중 회를 개막하기 전에7-1. 선택한 방법는 자기 앞에 내려놓고, 대개 게임 모두가 끝날 때까지 (총 4회)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곳하다. 7.
7-3. 조건부 타격 방법를 다시 배정한다. 극적인 결론 방법를 단독 더 오픈한다. 7-2.
플레이 뒷기약 일단 이 게임은 공중대고 어플 거천!!성우가 남도형 성우인데 ㅋㅋㅋ 전공 성우라서 그런지 확실히 몰두감이 동백글고 보너스 이동이나 극적인 결론 공기 등 복잡하게 계량해야 되는 게 많은데, 어플은 그걸 다 해주기 땜에 너무너무 편하다 ㅎㅎ 나는 근본적으로 만전빵 타격을 선호해서 ㅋㅋㅋ 거개의 토큰을 쇼나 플레이스에만 걸었다 ㅋㅋ덕에 상판에 우승 함 😎가장은 노다지을 노리겟다고 극적인 결론에 토큰 3개씩 걸고 그지꼴을 면치 못함 ㅎ 과몰두 잘하는 명들이랑 같이 하면 성심 과천 경마장 수준이다. 총 4회가 끝나면 벌어들인 코인을 정산하여 코인이 가장 많은 명이 이긴다. 8.
다들 가락지르고 욕하고 사변 나서 너무 재밋엇다.
🥹 나중에 또 불량고 해야쥐 .